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.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/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.



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“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”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여기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
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, 미납 소액결제 등의 단어는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동의어(類義語) 입니다.

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할 때 나타나는 정책입니다. 본인의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이렇게 여러대의 휴대폰에서 모두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해당 정책이 적용 됩니다.

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이해하기 쉽게 정리가 잘 된 것 같네요. 추천 버튼 없나요?

과유불급을 명심하며 적절히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매우 유용한 급전 마련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.

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.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대출 및 금융을 이용 할 때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미납이력 또는 연체이력입니다. 소액결제에서도 비슷한 맥락으로 정책에 해당이 될 수 있는데 통신요금이 현재 요금미납이 없는 상태라도 과거에 미납으로인해 소액결가 거부 될 수 도 있고 주로 요금 미납 여부가 상당히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.

통신 요금을 제때에 맞춰 납부하지 못한 미납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

스마트폰에서 마이 케이티 실행 후 마이페이지 → 요금조회/납부 → 소액결제 → 이용한도 상세 내역 및 한도 변경 → 한도변경에서 차단 선택 후 변경을 누르면 차단됩니다.

결제 했던 수단이 다양한데 저의 경우는 휴대폰 요금에서 청구가 되었으니 휴대폰을 클릭. 그리고 소액결제가 이루어진날과 금액을 입력 후 인증 버호를 받아서 조회를 눌러 주면 아래와 같이 어떤 사용처에서 결제가 이루어 졌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정보이용료 현금화 루트는 구글 정보이용료, 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경로, 현금화 수단, 정책 해결 루트 등을 의미합니다.

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는 소액결제와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소액결제 현금 판매하는 방식인데,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.

페이레터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니 게임,컨텐츠, 온라인쇼핑등에서 이루어지는 결제를 대행해 주는 업체라고 하는데 아마 앞으로도 종종 만나볼 듯한 기분이 드니 다음번 또 다시 눈에 띄게 되면 결제내역 조회로 어떻게 처리가 된 부분인지 확인 해볼 수 있겠네요. ^^

* ‘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’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